회사소개
 
CEO 인사말  HOME > 회사소개 > CEO 인사말
 
Since 2002, 좋은 회사로의 새로운 출발
한국보험금융은 2002년 창립초기부터 명실상부한 “GA회사”를 목표로 생명보험 GA업계 최초로 비전속을 표방하면서 그 선구자적 역할을 자임하여 왔습니다.
또한, 한국보험금융은 오늘이 있기까지 회사에 소속된 관리자, 영업가족들의 열정 그리고 제휴보험사의 많은 관계자님들께서 성원하여 주신 노고가 어우러진 결정체이기도 합니다.
향후에도 이러한 비전과 정신이 계승, 발전되어 국내 유수의 GA로 자리매김을 거듭할 것입니다.
 
Since 2016, 좋은 회사로의 새로운 여정
2016년 5월 우리는 再창업 수준의 혁신을 통해 고객, 영업가족, 임직원 모두가 비전을 공유하고 “좋은 회사로의 여정”을 시작하기 위한 결단으로써 코인스와 CS라이프의 합병을 통해 새로운 상호인 “한국보험금융”으로 새출발하는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혁신하는 지속 가능한 계속기업(Going concern)
한국보험금융은 그 비전 구현을 위해 혁신적인 지원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구체화 하여 본업인 영업경쟁력 강화를 통해 GA시장의 패러다임을 주도하고, 이전에 없던 새로운 회사,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혁신하는 지속 가능한 계속기업”을 목표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하여 리스크보장분석시스템(RCS), 한국보험금융FC센터 설립, 교육지원시스템, 사고 및 보상상담서비스 제휴 지원, 한국보험금융 브랜드몰 제휴 지원등과 추심서비스 지원, 법률 및 소송서비스 지원 등의 대내외 고객들을 위한 제반 지원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실행할 예정입니다.
 
준법, 정도, 내실경영의 정착
한국보험금융의 경영 3대 키워드는 준법, 정도, 내실입니다. 모집질서의 준수, 정확한 업무프로세스에 의한 정도영업, 개인정보의 보호는 물론 각종 다양한 잠재적 경영 리스크 관리의 선진화에 모든 노력을 집중할 것입니다.
 
한국보험금융은
고객, 영업가족, 회사가 핵심가치를 공유하며,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도 유연하지만 강직하게 대응하는 지속 가능한 "좋은 회사로의 여정"을 따라 발전, 성장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Adventure to a Good Company, 한국보험금융(주)
 
공동대표이사   박종우 · 구재명